회의에 참석한 학교 관리자들이 청송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의견을 나누는 모습, 청송군인재양성원을 방문해 교육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장면경상북도청송교육지원청(교육장 남정일)은 2025년 9월 16일(화) 청송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오전 10시 30분과 오후 2시, 두 차례에 걸쳐 하반기 학교 관리자 회의를 진행했다. 이번 회의에는 관내 학교 교장 16명(오전)과 교(원)감 13명(오후), 그리고 교육지원청 관계자 11명이 참석해 하반기 학교 경영 전반에 대한 협의와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회의에서는 신규 관리자와 교육전문직원 소개와 함께, ‘청송 학부모 어울림 한마당’, ‘청송교육축제’,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 등 하반기 청송교육 추진 사업과 주요 업무 사항이 안내되었다. 특히, 학교 현장의 의견을 수렴하고 자유롭게 논의하는 협의 시간이 마련되어, 참석자들은 청송교육 발전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회의 종료 후에는 참석자들이 청송군인재양성원을 방문하여 지역과 학교가 함께 교육 발전과 미래 인재 양성을 위해 노력하는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다. 남정일 교육장은 "지역사회와 학교가 협력하여 청송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를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청송교육지원청은 앞으로도 다양한 회의와 협의체를 통해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이어가며, 청송교육의 질적 향상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